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7월 30일 금 정성 분석:
FTI 뉴스2025-08-04 13:22:27【외환 딜러 리뷰】4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과 환율,외환 감독 문의 공식 웹사이트,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

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
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전 하락세 2432에서 2353로 7900포인트 하락과 비교됩니다.
어제 하락세는 이전 하락세의 1/3에 불과했습니다. 7월 말 거래량이 적고 이번 주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있어서, 7월 말 시황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등락할 것입니다.
어제 2369에서 하락이 멈추고 오늘 반등했습니다. 시황의 흐름을 주시하시고, 현재 시장은 매수와 매도를 모두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가격은 주로 (범위1+범위2) 내에 있습니다.
1. 현재 우선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할 지 2397, 2403을 주의하세요.
2. 만약 돌파하면 다른 가격 공간이 열리며, 매수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오늘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면 2397, 2403을 돌파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2384, 2376을 주의하고 공매도하시며, 리스크 관리를 꼭 유념하십시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7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곧 있을 예정이므로 범위 내에서 등락이 있습니다. 시장의 매수와 매도 주문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확실한 시황 트렌드가 없는 경우 학생들은 진입하지 않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
관련 기사
- 최신 암호화폐 사기 거래소 목록 공개
-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1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피 명령을 받았으며, 산불이 계속해서 맹위를 떨쳐 16명 이상이 사망하고 여러 지역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 미국의 11월 기존 주택 계약 건수가 연내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주택 구매자들이 금리 인하를 더 이상 기대하지 않고 수요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 조사에 따르면 내년 초 영국의 상업 활동이 급격히 하락할 것이며, 기업들은 예산 조치가 채용과 생산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 调查显示,三分之一美国对利率上升感到担忧
- 로스앤젤레스 북부의 Hughes Fire가 빠르게 확산되어 3,400에이커 이상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주요 교통로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가 미국에 통합될 가능성을 단호히 부인하며, 두 나라의 협력이 상호 혜택을 준다고 강조했습니다.
- 독일 여론조사에 따르면 바이델 총리 지지율이 앞서고 있지만, 연합당이 여전히 총선 유력 후보입니다.
- 미국 4월 CPI 데이터 전망: 인플레이션 둔화가 시장의 금리 인하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줄 수 있음
- 한국 정국 불안이 심화되면서 외국 자본이 철수하고, 13일 동안 순매도가 3조 원을 초과하여 경제와 기업이 이중 압박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市场焦点:美联储会议纪要警告通胀上行风险
터키 대통령 에르도안은 군사 행동을 위협하며, 쿠르드 무장단체는 "무기를 내려놓거나 매장될 것"이라는 선택의 기로에 처해 있다.
미국 신년의 불안함: 뉴올리언스 테러와 라스베이거스 폭발 사건이 광범위한 주목을 받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상호 공격이 격화되는 가운데, 드물게 키예프 도심에 무인기 공습이 발생했습니다. 젤렌스키는 1년 내에 전쟁을 종식시키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일본 최고 통화 담당관이 행동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지만, 강력한 발언은 하락세를 반전시키지 못했다.
미국 언론: 캘리포니아 산불로 500억 달러 이상의 손실, 보험 위기가 심화되어 더 큰 금융 위험 초래 가능성
우크라이나, '터키스트림' 가스관 공격 시도... 러시아 측 "가스 공급 안전에 영향 없어"
트럼프, 다보스 포럼 복귀. 첫 글로벌 연설에서 관세, 지정학 및 인공지능의 새로운 전략에 초점.